일상이야기

다이소 푸쉬업바 구매 후기

richdaddy2024 2021. 8. 19. 11:11
반응형

다이소 푸시업 바 구매 후기

 

지난주에 다이소를 가서 필요한 물건을 찾다가 푸시업 바를 보고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운동을 한참 동안 안 해서 이제 운동을 다시 조금씩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있어서 그런지 눈에 띄더라고요.

 

가격은 완전 착한 5,000원이었습니다. 푸시업을 안 한 지 오래된 듯해서 바닥에서 하는 것보다 요즘 푸시업 기구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는 것을 보고, 싼 맛에 한번 사서 해보자는 마음으로 샀습니다.

 

다이소 푸쉬업바

 

완전 가격 착한 듯 합니다.

 

푸쉬업바

 

꾸준히 하면 저 정도의 가슴 근육을 만들 수 있을까? 하면서 구매! 괜찮으면 꾸준히 해봐야지! 했습니다.

 

푸쉬업바1

 

집에 와서 바로 뜯어보니 조립형입니다. 다이소에서는 제대로 보지도 않고, 그냥 푸시업 바 싸네?! 이러고 그냥 들고 온 것 같습니다. 조립은 누구나 할 수 있게 간단했습니다. 2개씩 꼽기만 하면 되니까요~

 

푸쉬업바2

 

조립 완성!ㅎㅎ 

 

바로 사용을 해봤습니다. 바닥이 고무 같은 걸로 되어는 있는데, 미끄러운 바닥에서 하면 고무가 얇아서 조금 밀리는 느낌이 들었고, 생각보다 잡고 하는 손이 아팠습니다.

몸이 무거워져서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첫 사용을 해본 느낌으로는 그랬습니다. 손이 아프고, 바닥이 밀려서 안 밀리게 힘을 좀 주고 해야겠습니다.

 

그냥, 가성비가 좋은 것도 아니고, 그냥 그 정도 가격이겠다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싼 맛에 샀으니, 초기 기초체력 늘릴 때 사용해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저는 일단 구매를 했기 때문에 그냥 사용을 하겠지만, 기존에 푸시업을 하셨던 분은 별 무리없이 사용하실 수 있겠지만, 푸쉬업을 잘 못하시고 이제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그냥 바닥에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닥에서 하다가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푸시업 바를 구매해서 운동을 해보시길 권합니다.

 

저는 일단 구매했으니, 꾸준히 해서 체력과 몸이 좋아지길 바라며 운동을 해보겠습니다~!

 

 

반응형